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콘텐츠룸

[소식] 몸캠피싱 대응 전문기업 아크링크, 지역사회 발전 부문 경기도의회의장 표창 수상

2025.09.14

몸캠피싱 대응 전문 기업 아크링크가 경기도의회의장으로 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5일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아크링크는 2024년 설립된 보안 전문 기업으로, 몸캠피싱·딥페이크 등 신종 디지털 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 개발과 피해자 보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악성 앱 자동 분석 플랫폼 ‘닥터피싱(Dr.Phishing)’을 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아크링크는 인하대학교공학원과의 MOU 체결,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 등 각종 기관과의 협력과 수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도 마인드카페, 종합법률사무소 대정 등과 함께 피해자 지원 연계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9월 한 달간 진행 중인 ‘몸캠피싱 피해 청소년 안심 지원 캠페인’을 통해, 상담 및 솔루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디지털 범죄로부터의 회복을 돕고 있다.

박민재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다시 한 번 느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범죄 피해자를 보호하고,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썸네일 지역사회 발전 부문 국회의원 표창 수여.png (대표)